2016. 3. 26. 19:16



[▲] 부득이하게 가게 사진을 찍지 못해, 해당 사진은 로컬뷰에서 퍼왔음을 알립니다.



어제 친구와 알바하는 도중, 점심을 먹으러 가야 하는데 처음 와보는 정왕동인지라 어딜 갈 지 고민하다가 국밥집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먼저 고른 국밥집은 7,000원대였는데 사정상 6,000원 이하의 음식을 먹어야 하는 터라 아쉽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 때 마침 제가 발견했던 삼국지 돼지국밥! 국밥은 아주 어렸을 때 한 번 먹어보고 그 후로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한 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다 먹고 나니 맛있어서 올려야겠다!

싶어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 진짜 다 먹은 사진이네요. ㅋㅋ




저희는 순대국밥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6,000원이었습니다. 처음에 나올 때 펄펄 끓어서 나와가지고 먹는데 엄청 뜨거웠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순대국밥이래서 당연히 순대가 많겠지! 하고 떴는데 순대보다는 고기가 더 많더라구요. 읭?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좀 더 아래에 '순대국밥'이라는 게 따로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순대만 들어간거랑 순대랑 고기가 들어간 국밥이랑 따로 있었나봐요. 결과적으로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대만족했습니다.



뒤늦게 국밥 맛을 알게 됐는데 국밥! 정말 맛있습니다. 순대국밥 특히 맛있습니다. 저걸 뭐라고 하지 섞박지? 저거랑 같이 먹는데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값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던 삼국지 돼지국밥의 순대국밥!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먹어보고 싶습니다. 정왕역 근처에 있답니다. :)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 제목에 삼국지 말고 삼국진이라고도 써놨는데 정식 명칭은 삼국지 같은데 맨 위 사진에도 보이시겠지만 삼국지 밑에 ㄴ자가 길게 하나 있어요. 저게 왜 저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뒷문 간판인가 그 쪽에도 저렇게 삼국진 처럼 써있답니다. -_-???????ㅋㅋ




아무튼 맛있는 순대국밥! 삼국지 돼지국밥! 정왕역 근처 들리시는 분들은 꼭꼭 드셔보세요. :-)




 
2016326일 네이버 지도에서 보낸 포스트로, 현재 지도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
 
삼국지돼지국밥 한식 > 국밥
031-498-8935  |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415 역전프라자


Posted by 별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