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6. 23:30



[▲] G마켓에서 '가디건' 검색에서의 결과 이미지, 바지 등 기타 남성 의류 검색시 자주 볼 수 있는 '블루포스(BLUEFORCE)'


 안녕하세요. 별하입니다! 남성의류 쇼핑몰에 관해서 많은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직접 가서 보는게 아닌 이상 이 옷이 나에게 맞는지 맞지 않는지에 대해, 사진과 실물이 다른 경우(색상, 품질 등)도 충분히 많구요. 서론은 이쯤 해두고 본론으로 넘어가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블루포스(BLUEFORCE)'라는 쇼핑몰을 들어보셨을 법 한데요.

보통 G마켓 같은 오픈 마켓 사이트나 위메프, 쿠팡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올라오는 보세 옷들 중에는 단순히 오픈 마켓에서만 영업을 하는게 아니라, 개별적으로 사이트를 만들어서 팔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사이트인 블루포스가 바로 그런 인터넷 쇼핑몰인데요!




[▲] 블루포스(BLUEFORCE) 공식 홈페이지(http://blueforce.co.kr/)

오픈 마켓에서보다 개별 사이트에서 보다 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이 있는 경우가 많, 저 같은 경우에는 조금 이름 났다 싶은 곳들은 직접 찾아가기도 하는데요. 얼마 전에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이 블루포스라는 인터넷 쇼핑몰에는 '500원 경매'라는 혜자 시스템이 있었습니다.




[▲] http://www.blueforce.co.kr/board/board.html?code=blueforce_board5&type=v&num1=999895&num2=00000&lock=N


"경매는 일주일씩 진행되며, 매일매일 상품이 오픈합니다. 500원부터 시작되며, 낙찰은 최종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분께 이루어집니다."

그렇습니다. 매일매일 상품이 오픈하며, 시작가는 500원부터, 최소입찰가는 고작 100원 밖에 안 되는 블루포스의 500원 경매! 이런 좋은 기획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니 당연히 난 안 되겠다! 생각하시는분들! 단언컨대, 오산입니다. 신기하게도 이걸 아는 사람이 얼마 없기 때문에 말이죠. 구글, 네이버에 블루포스 경매라고 검색해도 리뷰 하나 보이지 않더라구요. 어쩌면 황금알을 낳는 거위(65g녀)가 아닌가 싶긴 하지만….




[▲] 실제 500원 경매 낙찰된 상품들, 조금 열성적으로 구매한 사람이 존재하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결과물도 많다.




[▲] 실제 500원 경매 진행중인 상품들, 아직 입찰조차 하지 않은 제품들도 여럿 있다.


이렇듯,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지 정작 경매로 매물이 올라와도 입찰이 잘 들어오질 않거나, 아니면 바보같이(저처럼) 입찰을 해놓고 까먹는 경우도 여럿 있어, 간혹가다 한 두 상품 가지고 피튀기는 전쟁을 하는 분들이 아닌 이상 원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음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네. 그래요. 저는 이걸 알면서도 입찰을 해놓고도 까먹어서 사본 적이 없어요(...)




[▲] 실제 500원 경매의 구매 페이지의 모습, 입찰 전 주의사항들이 적혀있다.


[▲] 500원 경매의 결제 페이지의 모습, 아이보리 니트가 2,500원에 팔린 모양이다. 부럽다. 젠장....!!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the early bird catches the worm)'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부지런한 사람이 이득을 보거나 기회를 잡는다는 뜻이죠. 아직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신 블루포스의 500원 경매! 지금 당장 가입하셔서 마음에 드시는 제품도 골라보시고, 경매도 참여해보면 어떨까요? 적어도 손해는 아닐 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인터넷 쇼핑 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





Posted by 별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