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8. 00:29




안녕하세욧? 개인적으로 빙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다, 예정되지 않았던 급 빙수여서! 가게 앞 사진이라던지 자세한 사진은 없네용. ㅠ 그나마 먹기 전 빙수 사진 한 장이 다네요...........ㅠ.ㅠ 주문도 정신이 없어서 제가 한 게 아니라 무슨 메뉴인지 자세히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_ㅠ 그래서 안 올릴까 했다가 그래도 맛나게 먹었는데 올리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올리게 되었어요.!




오늘은 날도 따뜻하고, 점심 3시 반쯤에 갔는데도 한적해서 편하게 먹고 올 수 있었네요~ 셋이 가서 저렇게 1개 시키고, 나중에 먹다가 연유도 뿌려서 먹었는데 괜히 설빙설빙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점심을 라면(...)으로 떼우고 난 후 한 1시간 뒤에 먹은거라, 후식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군것질 같은 느낌으로 먹게 되었네요. ㅋㅋ 그냥 먹는 것도 좋지만! 적당히 식사 마치고 후식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 빙수집, 설빙! 드시러 오세요~*


201638일 네이버 지도에서 보낸 포스트로, 현재 지도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
 
설빙 안산선부점 카페,디저트 > 빙수
031-410-0245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81 선부산호상가 102호,201호






Posted by 별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