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21. 22:53



[우주소녀] 우소보쇼_다원&미기 Teaser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1186172



걸그룹 우주소녀가 자신들의 이름을 건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20일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가 오는 11월 2일 단독 리얼리티 '우소보쇼'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 13명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우주소녀의 새 리얼리티 '우소보쇼'는 기존 걸그룹 리얼리티를 탈피해 스토리와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새로운 복합구성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숙소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맞이한 소녀들의 성장기와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한 버라이어티적 요소들로 멤버들의 숨겨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측은 "우소보쇼는 일명 '이미지 증발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그에 걸맞게 멤버들의 비글미를 제대로 보실 수 있을 예정이다." 고 전했다.


.

.

.


리얼리티 하면 우주소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져만 봐도 이미 끝장난 것 같다.

하나 같이 비쥬얼들이 출중해서 자칫 얼빠만 생성하기 쉬운 그룹인데, 우주 LIKE 소녀를 보고 오면 진짜 여기는 비글이 반 이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음. 매력 터짐. ㅠㅠㅠㅠ


공백 기간에 떡밥 없으면 더쿠들이나 대중들이나 잊어가기 마련인데 가장 강점이나 다름 없는 리얼리티를 내세우는 걸 보면 스타쉽 일 잘하네 ㅠㅠ!!



리얼리티 하면 역시 기대되는 멤버는, 은서, 선의, 다영, 수빈 넷이 제일 기대되는데!!

숙소에서 그 정도였으니 숙소 밖은 또 어떨지 모르겠다 ㅋㅋ 암튼 꿀기대합니다 :)


Posted by 별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