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후기/맛집

[안산 중앙동 맛집] #삼겹살_무한리필 / '엉터리 생고기' 갔다 왔습니다 -★

별하님 2016. 3. 18. 08:1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적는 맛집 후기입니다. :) 어제는 친구와 함께 점심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두 번이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물러서야만 했던 중앙동 엉터리 생고기....... 드디어 갔다오게 되었답니다!


이용료는 익히들 들어서 아시겠지만 인당 1만원이면 두툼한 삼겹살과 된장찌개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블로그에 사진이나 페이스북 좋아요 같은거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콜라 준다는 그 광고지 같은 것 있던데 저흰 그거 하기도 전에 펩시 콜라 1캔 받았네요. 원래 주는건지 아니면 그냥 한 것으로 치고 서비스 해주신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시작부터 콜라 하나 받고(?) 시작했답니다.


아, 찌개랑 김치+콩나물은 원래 저렇게 세팅해서 올려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후기 갑니다!






꼬기 구워놓고 옆으로 빼다가 사진 1장 찰칵 ㅋㅋ




그나마 베스트샷(...) 맛나게들 잘 익었음 ㅋㅋ




일단 고기가 두툼하고 한번에 길게 주는게 아니라 반토막 나있듯이 저만한 길이로 줘서 불판에 올리기 편했습니다. 먹어봤을 때도 나름대로 맛도 괜찮은 것 같아서 고기 자체에는 큰 불만이 없었네요. 된장찌개 같은 경우에는 계속해서 직원 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국물 더 채워주시기도 하고 두부도 채워주시고 그랬는데,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정말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리필은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끓이는 상황에서 국물 더 넣고 넣고 해서 그런지 마지막에 먹었을 때는 처음이랑은 달리 정말 짜더라구요. 밥도 같이 시켜서 먹었었는데 밥이랑 먹으면 그럭저럭….


그리고 저 김치, 콩나물 '반합'은 왜 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반드시 저대로 구우라는 것 마냥(...) 저희는 먹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올려뒀다가 불편해서 빼버리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저걸 올려서 주실 필요는 없었단 생각이 들어요.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도 놓아서 자리도 넉넉치 않은데 한 자리 더 차지하니 개인적으로 불편한 감이 좀 있었어요.


또 한 가지 더 불편했던 점이 있었다면, 직원 분께서 처음부터 중간 불로 셋팅해주셨는데 잘 익지 않길래 큰 불로 올렸더니 무조건 중간 불로만 이용하시라면서 불 돌리고 가셨던 점…. 뭐랄까 '~해서 그런데 중간 불로 이용해주시겠어요?' 같은 안내가 아닌, 마치 통제 당하는 느낌이여서 굉장히 불만이었던 부분이었네요.



기대가 컸었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불만이 더 많았던 안산 중앙동 맛집, 엉터리 생고기!! 맛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여기저기 입소문이 잦아가지고 삼겹살 좋아하는 분들이랑 저녁에 줄을 서서라도 기다리는 곳이기에, 개인적으로 시간이 넘치시는 분이 아닌 이상, 저녁에는 비추천 드립니다 ....^^;; 진짜 사람 많은데 기다리는 팀도 많습니다 ㅋㅋ 자세히 둘러보면 주변에 삼겹살 만원 무한리필 집(Ex. 대한민국 한우, 한돈 http://haesol48.tistory.com/29)은 많이 있으니까.




2016318일 네이버 지도에서 보낸 포스트로, 현재 지도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
 
엉터리생고기 안산중앙점 한식 > 육류,고기요리
031-414-3374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2 우성빌딩